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49
배송/반품/교환
[배송]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

    일반적으로 평일 주문마감 시간 이전에 

    주문 및 입금을 완료해 주시면 당일 출고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품절에 따라 지연 가능성 있음)


    ※ 평일 택배 마감시간

    - 월,화 : 오후 4시 30분

    - 수,목,금: 오후 5시


    출고된 이후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출고와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일~6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파업 등의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배송지연에 의한 사고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구정과 추석/발렌타인/크리스마스/ 기타 국가공휴일 전후로는 택배사 전체 배송물량이 폭주하여

    배송지연이 몹시 심하므로

    원하시는 날짜보다 7~10일 정도 빨리 주문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48
배송/반품/교환
[배송] 매장에서 구입하고 싶어요.
    A :

    정말 죄송하게도 

    매장 현장 구매 및 결제는 불가능 합니다.


    인터넷 주문 후 중곡동 본사 픽업은 가능하며, 

    픽업을 원하실 경우에는


    1) 인터넷으로 주문서를 넣어주시고

    2) [배송메세지]란에 ' *일 *시 픽업예정 ' 이라고 기재 후

    3) 배송비를 제외하고 입금 부탁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주문 시 신청 가능합니다)




    픽업하신 제품은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13길 31) 중곡동 221-5 본사건물 앞 픽업존에서 고객님 성함이 기재된 박스를 픽업해 주시면 됩니다.


    ※ 픽업 시 아이스박스를 주문해 주지 않으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픽업 시간이 경과되어 도착하셔서 제품이 변질되었을 경우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 픽업은 토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9시~오후5시 까지 가능합니다.


47
배송/반품/교환
[배송] 당일 직배송은 안 되나요?
    A :

    직접배송의 경우, 기존 진행 중인 기사님 코스가 있기 때문에 오전 일찍 배송이 출발하게 됩니다.


    아래의 조건을 충족하실 경우, 서울 지역에 한해 당일 직배송이 가능합니다.

    1) 평일 오전 8시 이전 주문/결제 완료

    2) 주문 건당 20만원 이상 주문

    3) [배송메세지]란에 '직접배송' 이라고 기재


    다만, 서울 지역 중에서도 너무 외곽 지역일 경우에는 배송이 가능한 요일 등 직배송 제한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서울 외곽지역의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터 (02-6401-6600) 또는 [커뮤니티] - [상품문의] 게시판에 고객님 주소지와 함께 문의 부탁 드립니다. 

46
배송/반품/교환
[배송] "배송중"으로 나오는데 대한통운 택배에서 운송장으로 조회하면 안나와요.
    A :

    상품이 출고되는 시점과 실제 택배사에서 조회가 가능한 시점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웰베이킹에서 배송중으로 조회가 되며 운송장번호가 확인되신다면

    출고가 완료된 것으로

    몇시간 뒤 혹은 다음날 CJ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에서 운송장번호 검색을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 CJ대한통운 택배 화물추적 사이트: http://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45
배송/반품/교환
[배송] 합배송(묶음배송)은 안 되나요?
    A :

    저희는 주문확인 후 실시간으로 제품준비 및 포장작업을 하기 때문에 

    정말 죄송하게도 합배송이 어렵습니다.


    합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님의 주문상태를 확인 후,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만 합배송 신청이 가능하며


    1) 주문서를 기존과 같이 넣어주시고

    2) '배송메세지'란에 "묶음배송" 이라고 기재 후

    3) 배송비는 제외하고 입금


    해 주시면 기존 주문건과 함께 출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드결제를 원하실 경우에는, '배송메세지'란에 "묶음배송" 이라고만 기재해 주시면

    추가로 결제하신 배송비를 카드 부분취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주문건의 주문상태가 [배송준비중], [배송대기], [배송중] 

    일 경우에는 '묶음배송' 이라고 기재해 주셔도 합배송 처리가 불가능 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44
배송/반품/교환
[배송] 인터넷으로 주문 후 픽업하고 싶어요.
    A :

    픽업을 원하실 경우에는


    1) 인터넷으로 주문서를 넣어주시고

    2) [배송메세지]란에 ' *일 *시 픽업예정 ' 이라고 기재 후

    3) 배송비를 제외하고 무통장입금 부탁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주문시 신청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카드결제를 하셔야 할 경우에는 카드결제를 하시되,

    저희 쪽에서 일괄적으로 [배송메세지] 및 [출고내역]을 확인 후 배송비를 적립금 환불처리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배송비 환불은 (영업일 기준) 3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30일이 경과한 이후에도 배송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담당자 누락일 수 있으니 꼭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픽업하신 제품은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13길 31) "중곡동 221-5" 본사건물 앞 픽업존에서 고객님 성함이 기재된 박스를 픽업해 주시면 됩니다.


    ※ 픽업 시 아이스박스를 주문해 주지 않으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픽업 시간이 경과되어 도착하셔서 제품이 변질되었을 경우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 픽업은 토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9시~오후5시 까지 가능합니다.


    ※ 픽업은 영업시간 내, 주문 및 입금완료 30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43
주문/결제
[주문] 대량주문 시 할인이 가능한가요?
    A :

    할인 가능여부는 상품의 종류, 주문수량에 따라 다릅니다.


    주문하시는 분의 성함, 업체명, 연락처와 함께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상품명/수량)을 [커뮤니티] -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42
구매등급/사은품
[구매등급] 일반회원에서 사업자회원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A :

    [커뮤니티] - [상품문의] 게시판에 

    등록을 원하시는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올려주시면 등록증 심사 후 변경 가능합니다.


    해당 게시판에 답글이 달린 이후부터 추가 적립혜택이 적용됩니다.


    ※ 1개의 아이디 당 1개의 사업자만 등록이 가능하며, 동일한 사업자의 중복 등록은 불가 합니다.

41
구매등급/사은품
[구매등급] 도매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A :

    사업자 회원으로 전환되시면 아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수급이 불안정한 제품

    사업자회원 우선으로 수급이 불안정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추가 마일리지 적립

    - 일반회원: 기본 1%

    - 사업자회원: 기본1% + 추가3%


    ※ '사업자회원 혜택' 이라는 문구가 붙은 제품에 한해 추가 적립이 가능함


    ※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인 제품이 다수 있다보니, 전 상품 할인적용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40
배송/반품/교환
[배송] 도서지역에는 추가비용이 있나요?
    A :

    배송지가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지역의 경우

    기본 배송비에서 1,500~9,900원 정도의 도선료 배송비가 추가로 부담되며

    구매금액에 따른 무료배송 조건일지라도 도선료 배송비는 별도로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간혹 일부 지역에서는 택배사 측의 사정에 따라

    사이트에서 고지한 도선료 외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전화로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추가 도선료를 입금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주도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일~6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파업 등의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배송지연에 의한 사고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39
배송/반품/교환
[반품/교환]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

    교환/반품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 주문오류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구매자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반품/교환 접수 전,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반품/교환이 불가한 경우]

    1) 반품/교환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2) 상품을 개봉했거나, 구매자 부주의로 파손된 경우

    3) 유제품 등 냉장/냉동 제품인 경우

    4)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교환 접수 없이 임의로 상품을 택배발송 해 주신 경우


    ※ 반품/교환 택배비: 편도 3,000원 / 왕복 6,000원

    (박스수량, 무게,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반품으로 총 주문금액이 10만원 미만으로 변경되거나 (개별배송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실제 발생된 초기 배송비 (3,000원+α)와 반품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점

    깊이 양해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같은 주문건에 반품 및 교환을 2회이상에 걸쳐 나눠서 하실 경우에는 추가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38
주문/결제
[주문] 상품을 추가(변경)하고 싶어요.
    A :

    주문하신 상품의 택배포장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이 가능하지만

    주문일시, 주문하신 상품 등에 따라 유동적이므로

    정확한 사항은 고객센터 (02-6401-6600)로 꼭!!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입금] - 상품추가(변경) 가능

    [입금완료- ★고객센터 문의★

    [상품준비중] - 상품추가(변경) 불가능

    [배송준비중]상품추가(변경) 불가능 

    [배송대기] - 상품추가(변경) 불가능 

    [배송중]상품추가(변경) 불가능 

37
주문/결제
[주문/결제] 결제금액보다 더 많이(더 적게) 입금했어요!
    A :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제대로 되지 않아 배송지연의 원인이 됩니다.


    - 결제 금액보다 적게 입금한 경우: 차액을 추가 입금하신 뒤에 처리 가능

    - 결제 금액보다 많이 입금한 경우: 차액을 적립금 또는 환불받고자 하시는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36
주문/결제
[주문] 아이스박스는 몇 개가 필요한가요?
    A :

    필요하신 아이스박스 수량은 

    주문해 주신 냉장/냉동 제품의

    수량, 부피, 무게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주문 부탁 드리며

    정확한 사항은 고객센터 (02-6401-6600) 또는 [커뮤니티] -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


    ※ 보통은 아이스박스 포장이 필요한 유제품, 초콜릿 등의 총 중량에 맞춰 중량별 아이스박스를 1개만 주문해 주시면 되지만,

    제품이 무게에 비해 부피가 클 경우 해당 아이스박스에 포장이 불가하기 때문에

    아이스박스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경우 유선상으로 따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아이스박스 추가 구매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검색창]에 '아이스박스' 라고 검색하신 후 추가로 구매 부탁 드립니다.


    ※ 아이스박스는 판매용이 아닌 포장용이기 때문에, 아이스박스만 따로 구입하시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35
기타문의
[기타]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해 주신 경우에만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주문서작성/결제] 화면에서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선택 후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사업자등록번호 등의 정보를 입력해 주신 후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세금계산서 발행 신청 시에 입력해 주신 정보는 자동 저장되어 다음 번 주문시에는 신청 버튼만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세금계산서 -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변경 후 3~7일 이내 발행


    ※ 사업자등록번호로 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시면 세금계산서를 대체하여 사용이 가능하오니 참고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0641.6600

평일 오전 09:00 ~ 오후 05:00

점심시간 : 11:30 ~ 12: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농협 355.0037.5295.83

신한 110.260.006225

국민 021901.04.259185

우리 1002.149.901284

기업 036.096871.01.011

우체국 011767.02.169730

예금주 : 노은정(웰베이킹)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을 동일하게 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

[ PRODUCTS SEAR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