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24
배송/반품/교환
[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A :

    웰베이킹에서 주문하실 때는 첫주문이 아닐 경우, "최근 배송지"가 자동으로 불러오도록 세팅 되어 있습니다.


    "최근 배송지"와 현재 받으실 배송지가 다른 경우에는, 

    (ex.이사하신 경우, 다른 배송지로 배송을 받고 싶으신 경우)


    반드시 주문서에서 [배송 정보]의 주소를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주문 정보]의 주소만 변경하시거나 [회원 정보]의 주소만 수정해 주시면 

    실제 배송지가 아닌 고객님 계정의 회원정보만 변경되기 때문에

    주문서에는 변경된 정보가 반영되지 않습니다.


    (전자상거래법 제8조 제2항)에 근거하여,

    고객님께서는 주문 시에 주문할 상품의 상품명, 수량, 가격, 배송정보를 모두 확인 후 주문한 것으로 간주되며,

    고객님께서 실수로 배송지를 잘못 기재 하셨을 경우에는 (반품배송비+재발송 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초콜릿 및 냉장, 냉동 제품은 위 사유로 인해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한 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23
배송/반품/교환
[배송] 도서지역에는 추가비용이 있나요?
    A :

    배송지가 제주도를 포함한 도서지역의 경우

    기본 배송비에서 1,500~9,900원 정도의 도선료 배송비가 추가로 부담되며

    구매금액에 따른 무료배송 조건일지라도 도선료 배송비는 별도로 추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간혹 일부 지역에서는 택배사 측의 사정에 따라

    사이트에서 고지한 도선료 외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도 있으며

    이 경우 전화로 안내를 드리고 있사오니 추가 도선료를 입금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제주도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일~6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파업 등의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배송지연에 의한 사고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22
배송/반품/교환
[배송] 지금 주문하면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

    일반적으로 평일 주문마감 시간 이전에 

    주문 및 입금을 완료해 주시면 당일 출고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품절에 따라 지연 가능성 있음)


    ※ 평일 택배 마감시간

    - 월,화 : 오후 4시 30분

    - 수,목,금: 오후 5시


    출고된 이후에는 택배사 사정에 따라 1~3일 정도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주말 및 공휴일에는 택배사의 휴무로 출고와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일~6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되며

    도서산간 지역은 택배파업 등의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배송지연에 의한 사고접수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더불어 구정과 추석/발렌타인/크리스마스/ 기타 국가공휴일 전후로는 택배사 전체 배송물량이 폭주하여

    배송지연이 몹시 심하므로

    원하시는 날짜보다 7~10일 정도 빨리 주문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21
배송/반품/교환
[배송] "배송중"으로 나오는데 대한통운 택배에서 운송장으로 조회하면 안나와요.
    A :

    상품이 출고되는 시점과 실제 택배사에서 조회가 가능한 시점은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웰베이킹에서 배송중으로 조회가 되며 운송장번호가 확인되신다면

    출고가 완료된 것으로

    몇시간 뒤 혹은 다음날 CJ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에서 운송장번호 검색을 통해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 CJ대한통운 택배 화물추적 사이트: http://www.cjlogistics.com/ko/tool/parcel/tracking


20
배송/반품/교환
[배송]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어요!
    A :

    배송조회 시 [배송완료]로 나와 있으나 실제로 수령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에는

    고객님의 부재중으로 인해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반송되는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이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지역은 배송이 기본 3일 이상 소요되고 있으나,

    현재 저희 시스템 상에서 배송완료 후 적립금을 빠르게 지급해 드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출고 후 3일 이후에는 자동으로 [배송완료]로 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제주 지역은 주말이 끼여서 배송이 될 경우 3일을 초과하여 소요될 수 있으니

    실제 배송완료일 까지는 1~2일 정도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9
배송/반품/교환
[배송] 해외배송도 되나요?
    A :

    죄송하지만 웰베이킹은 현재 해외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18
배송/반품/교환
[배송]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여 배송 받을 수 있나요?
    A :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상품을 출고하는 출고일자 조정까지는 가능하나,

    자체 배송이 아닌 택배사를 통한 배송으로 상품전달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께서 받고자 하시는 특정 날짜의 지정 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17
배송/반품/교환
[반품/교환]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또는 상품에 이상이 있는 것 같아요!
    A :

    상품파손 및 이상이 있는 경우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6401-6600 로 연락주시면 교환 또는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교환/반품 시 발생하는 택배비용은 웰베이킹에서 부담합니다.

    (다만, 같은 주문건에 대해 초기에 제품 하자를 발견하시지 못하고,

    반품이나 교환신청을 나눠서 2회이상에 걸쳐 하실 경우에는 재발송에 대한 추가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교환 요청 시에는 주문하셨던 동일 상품으로만 교환이 가능하니 이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상품을 사용하시는 도중에 발생한 파손이나 이상의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16
배송/반품/교환
[반품/교환] 반품하기로 한 제품은 어떻게 보내나요?
    A :

    웰베이킹을 통해 주문하신 상품은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배송되기 때문에

    반품도 CJ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을 원하실 경우 사전에 고객센터 02-6401-6600 로 연락주셔서 상담을 하신 후 보내주셔야 하며

    상담없이 임의로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착불로 반송되거나 처리지연이 될 수 있으니 이 점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 상품 보내실 곳: 서울시 광진구 긴고랑로13길 31, 1층 웰베이킹

15
배송/반품/교환
[배송] 배송불가 지역은 어디인가요?
    A :

    웰베이킹을 통해 주문하신 상품은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배송되기 때문에

    CJ대한통운 택배의 배송불가 지역은 하단 이미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불가 지역에서는 배송지연, 추가비용 발생, 배송 불가 등의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반드시 필독하시어 주문해주시기 바라며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14
배송/반품/교환
[배송] 국가공휴일, 명절 등 연휴기간 동안 주문한 제품이 안 와요!
    A :

    웰베이킹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최근 국가공휴일, 명절 등으로 인한 휴일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고객님들께서 구매해주신 상품 보호와

    사업주 님들의 원활한 업장 운영을 위하여

    아래 내용을 꼭 숙지 부탁 드리며

    저희 쇼핑몰을 이용하시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없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휴일 전후는 주문량 폭주로

    출고지연, 배송지연, 재고부족 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사오니

    반드시 시간적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사 정책 상, 택배물량이 많을 경우

    아이스박스 포장된 택배를 우선 배송합니다.

    냉장/냉동제품 뿐만 아니라 긴급한 주문건의 경우에도

    [추가상품]에서 아이스박스를 꼭 구매 하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 하루동안 최대한 많은 주문건을 출고해 드리기 위해

    전 직원이 새벽부터 출고업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센터와 연결이 원활하지 않으실 수 있으며

    주문취소/변경/합배송 등의 요청사항은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긴급한 요청사항의 경우 유선으로 연락주시면 감사 드리겠으며

    [상품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신 사항은 순차적으로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당일출고 처리된 운송장이라도 터미널 연계가 지연되어

    집하처리 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익일 중으로는 정상적으로 운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하며

    1일 이상 배송도착이 지연되는 점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이 외에도 배송 중 상품파손 등 각 지역별 택배사 사정에 따라 

    예상치 못한 변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떠한 경우에도 배송 관련 부분은 확답드리기가 어렵사오니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13
배송/반품/교환
[배송] 인터넷으로 주문 후 퀵으로 받고 싶어요.
    A :

    퀵으로 받아보시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착불 퀵 발송이 가능합니다.


    착불 퀵 주문 방법은,


    1) 인터넷으로 주문서를 넣어주시고

    2) [배송메세지]란에 ' 착불퀵 발송 ' 이라고 기재 후

    3) 배송비를 제외하고 입금 부탁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주문시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퀵을 직접 부르시길 원하시는 경우에는,

    퀵을 부르시고 [배송메세지]란에 ' 퀵 불렀습니다 ' 라고 기재해 주시면 바로 준비해 두겠습니다.



    ※ 퀵 주문시 아이스박스를 주문해 주지 않으신 경우에는,

    제품 변질에 대해서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 퀵 발송은 토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9시~오후5시 까지 가능합니다.



    ※ 총 10kg 미만 주문 건: 해당 지역까지의 기본 퀵 요금 적용 (오토바이 퀵)

    ※ 10kg~20kg의 주문 건: 기본 퀵 요금 + 5,000원 (짐받이 오토바이 퀵)

    ※ 20kg 이상 / 2박스 이상: (다마스 퀵 요금 적용)



    ※ 평일 퇴근시간이나 비가 와서 땅이 젖어있는 경우에는 퀵이 잘 잡히지 않아 착불 퀵 비용이 약 2,000원 ~ 5,000원 가량 더 나올 수 있습니다.



12
배송/반품/교환
[배송] 인터넷으로 주문 후 픽업하고 싶어요.
    A :

    픽업을 원하실 경우에는


    1) 인터넷으로 주문서를 넣어주시고

    2) [배송메세지]란에 ' *일 *시 픽업예정 ' 이라고 기재 후

    3) 배송비를 제외하고 무통장입금 부탁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주문시 신청 가능합니다)


    부득이하게 카드결제를 하셔야 할 경우에는 카드결제를 하시되,

    저희 쪽에서 일괄적으로 [배송메세지] 및 [출고내역]을 확인 후 배송비를 적립금 환불처리해 드리고 있기 때문에
    배송비 환불은 (영업일 기준) 3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30일이 경과한 이후에도 배송비 환불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담당자 누락일 수 있으니 꼭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픽업하신 제품은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13길 31) "중곡동 221-5" 본사건물 앞 픽업존에서 고객님 성함이 기재된 박스를 픽업해 주시면 됩니다.


    ※ 픽업 시 아이스박스를 주문해 주지 않으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픽업 시간이 경과되어 도착하셔서 제품이 변질되었을 경우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 픽업은 토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9시~오후5시 까지 가능합니다.


    ※ 픽업은 영업시간 내, 주문 및 입금완료 30분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11
배송/반품/교환
[배송] 매장에서 구입하고 싶어요.
    A :

    정말 죄송하게도 

    매장 현장 구매 및 결제는 불가능 합니다.


    인터넷 주문 후 중곡동 본사 픽업은 가능하며, 

    픽업을 원하실 경우에는


    1) 인터넷으로 주문서를 넣어주시고

    2) [배송메세지]란에 ' *일 *시 픽업예정 ' 이라고 기재 후

    3) 배송비를 제외하고 입금 부탁 드립니다.


    (현금영수증 및 세금계산서는 주문 시 신청 가능합니다)




    픽업하신 제품은 서울 광진구 (긴고랑로13길 31) 중곡동 221-5 본사건물 앞 픽업존에서 고객님 성함이 기재된 박스를 픽업해 주시면 됩니다.


    ※ 픽업 시 아이스박스를 주문해 주지 않으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픽업 시간이 경과되어 도착하셔서 제품이 변질되었을 경우 반품/환불이 불가합니다.


    ※ 픽업은 토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9시~오후5시 까지 가능합니다.


10
배송/반품/교환
[반품/교환] 반품(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A :

    교환/반품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 주문오류 등으로 인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구매자께서 부담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리며

    반품/교환 접수 전,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 주세요!


    [반품/교환이 불가한 경우]

    1) 반품/교환 가능 기간이 지난 경우

    2) 상품을 개봉했거나, 구매자 부주의로 파손된 경우

    3) 유제품 등 냉장/냉동 제품인 경우

    4) 고객센터를 통한 반품/교환 접수 없이 임의로 상품을 택배발송 해 주신 경우


    ※ 반품/교환 택배비: 편도 3,000원 / 왕복 6,000원

    (박스수량, 무게,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반품으로 총 주문금액이 10만원 미만으로 변경되거나 (개별배송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실제 발생된 초기 배송비 (3,000원+α)와 반품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는 점

    깊이 양해해 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같은 주문건에 반품 및 교환을 2회이상에 걸쳐 나눠서 하실 경우에는 추가배송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0641.6600

평일 오전 09:00 ~ 오후 05:00

점심시간 : 11:30 ~ 12: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농협 355.0037.5295.83

신한 110.260.006225

국민 021901.04.259185

우리 1002.149.901284

기업 036.096871.01.011

우체국 011767.02.169730

예금주 : 노은정(웰베이킹)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을 동일하게 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

[ PRODUCTS SEAR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