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14
주문/결제
[주문] 주문 후 취소하고 싶어요
    A :

    주문취소는 고객님 주문 건이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배송대기],[배송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교환 또는 반품만 가능합니다.



    PC를 사용하실 경우에는,

    1) 로그인 후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로그인 후)

    2) 상단의 [주문조회] 버튼 클릭 후

    3) [주문조회내역] >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

    하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모바일을 사용하실 경우에는,

    1) 로그인 후 (비회원의 경우 비회원 로그인 후)

    2) 좌측 상단의 [주문조회] 버튼 클릭 후

    3) 주문번호 우측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 후

    4) [주문상품] 탭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

    하시면 취소가 가능합니다.



13
주문/결제
[주문/결제] 비회원으로 구입할 수 있나요?
    A :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하신 후에는 '주문번호'를 따로 적어 보관하시면

    메인페이지 상단 [로그인] - [비회원 로그인] 을 통해 주문 상세 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구매 시 적립금이나 기타 행사안내는 받으실 수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에는 입금 확인에 다소 시간이 소요되며,

    별도로 '입금확인' 메일은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주문자의 성함과 입금자의 성함을 다르게 하여 입금하신 경우

    고객센터 02-6401-6600로 연락주시면 좀 더 빠르게 입금확인하여 처리해 드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주문/결제
[주문/결제] 주문번호를 잊어버리면 어떻게 하나요?
    A :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6401-6600로 연락주셔서

    주문날짜, 주문자 성함,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주문번호를 확인해 드립니다.

11
주문/결제
[주문/결제] 분명히 주문했는데 주문이 조회되지 않아요.
    A :

    1. 가장 흔한 경우로 무통장입금하는 주문의 경우

    "확인버튼"을 끝까지 누르지 않아 주문이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 경우는 주문이 완료되지 않고, 장바구니에 상품이 그대로 남아있기 때문에

    주문을 끝까지 완료해 주시고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셔야 합니다.


    2. 주문번호까지 확인 되었으나 주문이 조회되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버오류로 인해 주문서가 사라지는 경우일 수 있습니다.


    - 이 경우에는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해 주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10
주문/결제
[주문/결제]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
    A :

    주문완료 후 1주일 내에 입금되지 않는 경우 주문취소가 됩니다.


    단,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미리 연락 주시면 기간을 연장해 드릴 수 있습니다.

9
주문/결제
[주문/결제] 주문자와 입금자 이름이 달라요
    A :

    주문시 '입금자명'에 실제 입금하시고자 하는 입금자명을 기재해 주시면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자명' 에 기재된 성함과 실제 입금해 주실 때 기재해 주신 성함이 다를 경우에는

    입금확인 지연이 될 수 있으며

    이에 의해 출고가 지연될 수 있음을 꼭 참고 부탁 드립니다.

8
주문/결제
[주문/결제] 결제금액보다 더 많이(더 적게) 입금했어요!
    A :

    결제금액과 실제 입금금액이 다른 경우

    입금확인이 제대로 되지 않아 배송지연의 원인이 됩니다.


    - 결제 금액보다 적게 입금한 경우: 차액을 추가 입금하신 뒤에 처리 가능

    - 결제 금액보다 많이 입금한 경우: 차액을 적립금 또는 환불받고자 하시는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7
주문/결제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했는데 무통장입금인 경우 어떻게 환불되나요?
    A :

    무통장입금 후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상품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2-6401-6600 로 연락하여 취소 요청을 해주셔야 하며

    - 취소금액을 적립금으로 적립되길 원하시는지

    - 현금으로 환불받길 원하시는지의 여부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현금으로 환불받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환불받으실 은행, 계좌번호, 예금주명을 알려주셔야 하며,

    무통장입금 환불신청일로부터 평일 기준 약 1~2일 이내에 환불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6
주문/결제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했는데 카드취소가 안된 거 같아요.
    A :

    카드 (체크카드포함) 결제 후 취소하신 경우

    카드사로부터 약 5~7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는 해당 카드사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

5
주문/결제
[주문] 장바구니 화면에서 오류창이 뜨면서 화면이 꺼져요.
    A :

    장바구니 화면에서 익스플로러 오류메세지가 나오면서 창이 꺼지는 경우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의 방화벽, 설정 등이 안 맞아서 간헐적으로 일어 납니다.


    이런 현상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우선 컴퓨터의 쿠키 파일들을 삭제해 주시고,

    다음으로 컴퓨터 설정 날짜와 현재 시간이 맞는지 체크하셔서 맞춰주셔야 합니다.


    그래도 안될 경우에는 즐겨찾기로 접속하지 마시고, 검색이나 URL (www.wellbaking.com)로 접속을 해주세요.


    이 세가지 방법을 사용해 보셨는데도 안 될 경우에는 고객센터 (02-6401-6600)로 전화 부탁 드립니다.

4
주문/결제
[주문] 아이스박스는 몇 개가 필요한가요?
    A :

    필요하신 아이스박스 수량은 

    주문해 주신 냉장/냉동 제품의

    수량, 부피, 무게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어 주문 부탁 드리며

    정확한 사항은 고객센터 (02-6401-6600) 또는 [커뮤니티] -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 바랍니다.


    ※ 보통은 아이스박스 포장이 필요한 유제품, 초콜릿 등의 총 중량에 맞춰 중량별 아이스박스를 1개만 주문해 주시면 되지만,

    제품이 무게에 비해 부피가 클 경우 해당 아이스박스에 포장이 불가하기 때문에

    아이스박스 업그레이드가 필요할 경우 유선상으로 따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아이스박스 추가 구매가 필요하신 경우에는 [검색창]에 '아이스박스' 라고 검색하신 후 추가로 구매 부탁 드립니다.


    ※ 아이스박스는 판매용이 아닌 포장용이기 때문에, 아이스박스만 따로 구입하시는 것은 불가능 합니다.





3
주문/결제
[주문] 대량주문 시 할인이 가능한가요?
    A :

    할인 가능여부는 상품의 종류, 주문수량에 따라 다릅니다.


    주문하시는 분의 성함, 업체명, 연락처와 함께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상품명/수량)을 [커뮤니티] - [상품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2
주문/결제
[주문] 상품을 추가(변경)하고 싶어요.
    A :

    주문하신 상품의 택배포장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상품의 추가 또는 변경이 가능하지만

    주문일시, 주문하신 상품 등에 따라 유동적이므로

    정확한 사항은 고객센터 (02-6401-6600)로 꼭!!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입금] - 상품추가(변경) 가능

    [입금완료- ★고객센터 문의★

    [상품준비중] - 상품추가(변경) 불가능

    [배송준비중]상품추가(변경) 불가능 

    [배송대기] - 상품추가(변경) 불가능 

    [배송중]상품추가(변경) 불가능 

1
주문/결제
[주문] 전화주문은 안 되나요?
    A :

    정말 죄송하게도 전화주문은 불가능 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주문/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0641.6600

평일 오전 09:00 ~ 오후 05:00

점심시간 : 11:30 ~ 12: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농협 355.0037.5295.83

신한 110.260.006225

국민 021901.04.259185

우리 1002.149.901284

기업 036.096871.01.011

우체국 011767.02.169730

예금주 : 노은정(웰베이킹)

입금 시 주문자와 입금자 성함을 동일하게 부탁드립니다.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

[ PRODUCTS SEARCH ]